황녀님은 편히 죽고 싶어! 1 [Hwangnyeo-nim-eun Pyeonhi Juggo Sip-eo! 1]
If you like book 황녀님은 편히 죽고 싶어! 1 [Hwangnyeo-nim-eun Pyeonhi Juggo Sip-eo! 1] here is the list of books you may also like
Buy this book on Amazon황녀님은 편히 죽고 싶어! 1 [Hwangnyeo-nim-eun Pyeonhi Juggo Sip-eo! 1] similar books
-
-
-
-
외과의사 엘리제 1 (Doctor Elise: The Royal Lady with the Lamp, Vol. 1)
카카오페이지 197만 구독자가 선택한, 만화 『외과의사 엘리제』 의 단행본. 악녀 황후로 단두대에 처형당한 엘리제. 두 번째 삶 지구에서 송지현이란 이름으로 의사의 삶을 살아가지만 결국 불의의 사고를 당한다. 그리고 그녀는 다시 첫 번째 삶, 엘리제로 깨어난다. 돌아온 엘리제는 이번 삶에서도 의사로서 살기로 결심하지만, 모든 비극의 시작이었던 황태자와의 약…
Buy this book on Amazon -
-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1 (Villains are Destined to Die, Vol. 1)
Episodes 1-20
Buy this book on Amazon
재벌가의 사생아로 태어나 가족들에게 미움만 받다가 겨우 탈출했는데,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속 악역 ‘페넬로페 에카르트’에게 빙의해 버렸다! 진짜 여주인공이 돌아오기 전, 다섯 명의 남자 주인공 중 한 명을 공략하지 못하면… 그녀에게 남은 엔딩은 오직 죽음뿐!
카카오페이지 역하렘 로맨스판타지 웹툰 최다 추천작으로 꼽히는 「악역의 엔딩은 … -
이번 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1부 1 (I Shall Master this Family Season 1, Vol. 1)
제국 제일가는 명문가 롬바르디가의 막내 손녀 ‘피렌티아’. 그녀는 똑똑하고 능력 있지만 사생아로 태어났다는 이유로 친척들에게 온갖 수모를 당하고, 결국 가문에서 쫓겨나고 만다. 이후 피렌티아는 더 이상 가문 일에 참여할 수 없게 되고, 그저 무능력한 큰아버지의 손에 롬바르디가가 망해가는 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Buy this book on Amazon
화가 나 술을 진탕 마신 어느 날, 피렌티아… -
폐하, 또 죽이진 말아주세요 1 (Your Majesty, Please Spare Me This Time, Vol. 1)
“꿀과 설탕을 듬뿍 바른 아첨으로
Buy this book on Amazon
아버지를 대신해 벨루아를 지킬 거야.”
열여덟, 폭군의 손에 나와 내 가족의 목숨이 단두대 위에서 잘려 나갔다. 그 후 눈을 떠보니 열두 살의 생일파티 날. 나와 가족을 구하기 위해 나는 폭군의 눈에 들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전하의 것은 아끼신다고 하셨죠? 그럼 제 모든 것을 가져주시고 아껴주세요.” 제가 정말 잘해 드… -
폐하, 또 죽이진 말아주세요 3 (Your Majesty, Please Spare Me This Time, Vol. 3)
“꿀과 설탕을 듬뿍 바른 아첨으로 아버지를 대신해 벨루아를 지킬 거야.”
Buy this book on Amazon
열아홉, 폭군의 손에 나와 내 가족의 목숨이 단두대 위에서 잘려 나갔다. 그 후 눈을 떠보니 열두 살의 생일파티 날. 나와 가족을 구하기 위해 나는 폭군의 눈에 들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전하의 것은 아끼신다고 하셨죠? 그럼 제 모든 것을 가져주시고 아껴주세요.” 제가 정말 잘해 … -
-
-
폐하, 또 죽이진 말아주세요 2 (Your Majesty, Please Spare Me This Time, Vol. 2)
“꿀과 설탕을 듬뿍 바른 아첨으로
Buy this book on Amazon
아버지를 대신해 벨루아를 지킬 거야.”
열아홉, 폭군의 손에 나와 내 가족의 목숨이 단두대 위에서 잘려 나갔다. 그 후 눈을 떠보니 열두 살의 생일파티 날. 나와 가족을 구하기 위해 나는 폭군의 눈에 들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전하의 것은 아끼신다고 하셨죠? 그럼 제 모든 것을 가져주시고 아껴주세요.” 제가 정말 잘해 드… -
폐하, 또 죽이진 말아주세요 4 (Your Majesty, Please Spare Me This Time, Vol. 4)
“꿀과 설탕을 듬뿍 바른 아첨으로 아버지를 대신해 벨루아를 지킬 거야.” 열아홉, 폭군의 손에 나와 내 가족의 목숨이 단두대 위에서 잘려 나갔다. 그 후 눈을 떠보니 열두 살의 생일파티 날. 나와 가족을 구하기 위해 나는 폭군의 눈에 들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전하의 것은 아끼신다고 하셨죠? 그럼 제 모든 것을 가져주시고 아껴주세요.” 제가 정말 잘해…
Buy this book on Amazon -
-
황제의 아이를 숨기는 방법 1 (How to Hide the Emperor's Child, Vol. 1)
황궁을 떠나, 아들 테오르를 낳고 평화롭게 살아가던 아스텔.
Buy this book on Amazon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카이젠이 그들 눈앞에 나타나는데…?!
카카오페이지 수요 인기 웹툰 『황제의 아이를 숨기는 방법』 단행본 1권이 출간되었다. 1권은 황제의 아이를 적대 세력과 황실로부터 숨기기 위한 아스텔의 결의와 카이젠, 아스텔 두 사람 사이의 어긋나버린 감정의 골을 낱낱이 보여준다.
하룻밤 … -
-
-
-
-